오산횟집_ 싱싱한 우럭회 매운탕/ 궐동 동해활어회

기타 관심사/맛집 여행 2015. 4. 24. 15:59

오산횟집 궐동 "동해활어회"

싱싱한 우럭 n 매운탕 먹으로 고고:)



시간이 엄청 빠르네 벌써 불금 띠로리

그만큼 일도 술도 열심히 하고 달렸나봐 ㅋㅋㅋ

이제 헬스장까지 다니면 하루가 더 짧겠지

오늘도 작업을 마무리하고 오랫만에 윗 궐동에 있는 횟집으로 고고싱


요즘 날음식이 와닿지 않지만 친구가 원하니

순순히 따라가는걸로 ...ㅋㅋ

두번째 방문인가 동해활어횟집





광어냐 우럭이냐 고민을 하다 결국 우럭 中

저녁을 먹지 않아서 바로 매운탕도 주문

요즘 계속 처음이만 찾다 오랫만에 이슬이 대령 ㅋㅋ

오늘 몇병이나 먹을런지 술이 워낙 강한 친구라.....무섭다





포차 개념의 술집만 가다 횟집을 오니

스끼다시가 다르긴 다르다~!!!

꽁치, 전, 회무침, 순두부, 초밥, 샐러드, 미역국, 옥수수

하나씩 빼먹는 재미가 있는 고동 골뱅이 모지???

길말이 이름도 모르겠고 오랫만에 와서 그러나 아무것도 모르겠다 ㅋㅋㅋ





메인 우럭회와 매운탕도 등장해 주시고

공기밥 하나 추가하고 술먹기전 배부터 채우기

오리지널 이슬이를 먹는 친구라 속부터 든든히 ㅋㅋㅋ

오랫만에 먹어서 그러나 동해활어회 괜찮넹~ 굿잡스




먹다보니 친구한명이 나타났네 ㅋㅋ

오늘은 몇명이나 오시려나 ??

내일 아침부터 작업 있는데 12시안에 복귀해야지...

친구따라 만취 인 멜로디....


동해횟집에서 여섯병을 먹어 치우고 2차로 떠난다

나만 어질어질한겨 다른놈들은 눈이 살아있네 ㅋㅋㅋ

그렇게 마무리하고 집에가는 중 필름이 끊겨 모든게 시작

그리고 새로운 출발...

헬스도 끊었으니 정신없이 살아보자구 화이팅~!!!!!




오산 윗궐동 신화닭발 건너편에 위치 (동해활어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