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오징어볶음맛집) 궐동 여로집

기타 관심사/맛집 여행 2015. 4. 11. 18:37

오산 오징어볶음맛집: 궐동 여로집



나에게 주말은 없다... 오늘도 열심히 일하고

해가 저물어서야 밥먹으며 한잔하러갈 준비

옛날 1박2일 보고 급으로 오징어 순대 생각이나 이리저리

검색했는데 있도다 ㅋㅋㅋ

지도를 키고 찾아가 볼까

다행스럽게 사무실 근방에 있다 옙스





궐동 등기소에서 쭉 더 올라가다보면 골목에 있는데

핸드폰이나 네비키고 찾는게 빠를것 같아용~^^





검색하다 보니 오징어볶음 & 무침을 전문으로 하는

체인점 띠로리~~

맛나면 이제부터 단골할껭 난 오징어를 사랑하니까

ㅎㅎㅎㅎㅎ





어제 가려고 했것만 족발 먹고 너무 배가 불러서

참다 오늘 생간난 김에 출발

쇳불도 단깅에 빼라고 마음가는 대로 생각한대로 출발~!!!





처음 와서 멍하니 메뉴판을 바라보다

사장님이 볶음이 메인이라며 추천해 주신당~

둘이 왔으니 볶음 소와 오징어순대 처음이 대령이용~~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넓고 조용하다

깐막이가 있는 뒷자리에서 수다떨며 볶음 기다리기

기본 반찬으로는 양배추, 동치, 데친 콩나물, 쌈 이렇게

깔끔하게 나온다





드디어 오징어 볶음 등장스

맴다는데 색깔만 봐도 땀이 줄줄줄

볶음보다는 무침 느낌이 나네 ㅋㅋㅋ

야채가 눅눅하지 않고 살아 있네 살아 있어~!!!





사장님이 말씀해주신대로 상추깻잎쌈에

오징어 콩나물을 올려서 크게 한쌈 그리고 한잔 두잔

고추가루가 어디서 왔는지 열 ~나게 맵다 ㅋㅋㅋㅋㅋ





이 녀석이 먹고파 찾은 여로집

메인이 아니라 사이드 메뉴였구나

통통하고 속이 꽉찬 오징어순대 굿잡스

각종 야채 그리고 찹쌀이 들어있나 몇개 먹어도

속이 든든하당~^^





밥을 주문하니 대접에 김가루가 올려져 나온다

이것도 먹는 방법이 있다구??

콩나물과 상추를 썰어서 넣고 다른 양념 필여없이

오징어 볶음만 넣어서 쓱쓱 비비면 여로집 비빔밥 완성~





개인적으로 볶음은 너무 맵다 워낙 매운걸 못먹어서

순대는 약간 느끼하니 둘이 궁합은 괜찮당~

그래도 모니 모니해도 비빔밥이 짱

아무 양념을 넣지 않아도 이런맛이 나네 ㅋㅋㅋ

아쉽게 배가 불러 남겼지만 그 만큼 볶음과 순대의 양이 많당

매운음식 오징어 좋아하는 분들은 여로집 강력 추천 해용~!!!

땀을 흘리며 오랫만에 스트레스 풀기

즐거운 주말 잘먹고 푹쉬시길 바래용~




오산 오징어볶음 전문점 _ 궐동 여로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