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상암동_ 하늘공원 억새밭 나들이

서울 마포구 상암동 하늘공원 놀어 왔어요:)

억새밭과 하늘을 담은 그릇 좋네!!



일이 있어 찾은 서울 마포구 제2의 고향이라고 생각 될 만큼

인연이 깊은 동네이다~

 배움과 일때문인지 홍대역 주변 300미터 이상을

벗어나지 못한것 같다....

먹고 자고 일하고 사무실에서 거의 살다시피 했지만 후회는 없다

지금 이렇게 다시 찾았으니깐 ㅎㅎㅎ





볼일을 보고 오랫만에 서울 나들이:)

상암동에 보니 하늘공원이라고 있다고 해서 기대는 하지 않고

가보기로 날씨는 흐리지만 생각보다 사람도 많고 괜찮네~

항상 예상은 잘못된 생각을 만드는듯!!! 여기 놀러온분들은 바보가 아니니깐!!!

기왕 온거 재미나게 놀기로^0^ 





표지판을 보니 한강은 크고 넓구나라는 생각...

다리는 ㅎㄷㄷ 힘들지만 한군데씩 가보기로~~ 내 의지 와는 상관없이

같이 온 친구가 걸어가네요 ㅎㅎㅎ

오랫만에 마음은 편해지는것 같아서 좋다!!!! 항상 일생각 뿐이였는데~





서울 상암동이 한눈에 다 들어와요!!!

마음이 뻥 뚫리는 시간 너무 좋다~~

비록 핸드폰으로 담아가지만 다음이 있으니 패스:)





무심코 지나가던 꽃도 이렇게 들여다 보고

나도 나이가 먹었나봐 ㅜㅜ

이름은 모르지만 마음으로 담아가는걸로...ㅎㅎ

어렸을때 부모님께 잘 배워둘껄 다 흘려들어서...아쉽넹





소쿠리에 웬 사람들이... 일단 올라가자!!!!!

웃으며 올라간 그곳ㅎㅎ 

바로 하늘공원의 명소 하늘을 담은 그릇이라고 하네요~

올라가서 보면 억새밭도 보이고 바람도 살랑거리고 느끼는게

많네 오늘은.....





날씨가 흐리지만 그림이다 그림... 맑은 날은 더 이쁘겠지만

오늘같이 흐린날도 나는 좋더라:)


기대하고 찾지는 않았지만 제대로 눈과 마음이 호강하네요~

생각이 많이 바뀐것 같아요~

가깝고 집주변이라 찾지 않은 곳도 막상 가보면

이렇게 좋은곳이 많다는거..... 잘못된 생각이 나를 막은듯 ㅠㅠ


한때는 마포인 마포비출 이였는데 1년이 지난 추억으로

다음에 다시 만나자~ 마포여!!!!!






by. sexymapx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