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타스냅백] 모자도 패션이라고!!!

<트렌타 스냅백> 모자도 패션이라고???




모자?? 악세사리나 패션으로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저는 씻지 않을때 얼굴 가리기 용으로 쓰는데 모자의 대한 

예의가 아닌가요???


요즘은 유행이 빨라서 하나를 사더라도 또 다른게 눈에 들어오고

옷에 맞지 않으면 은근 신경쓰이는 아이템이라고 생각되요!!!

그런데 요즘 슬슬 눈에 보이는 모자 트렌타 스냅백~~~

여자친구와 하나씩 골라서 주문을 했는데요!!

다른 브랜드보다 질이나 디자인은 전혀 꿇리지 않는 중저가 브랜드라나..... 






TRENTA (트렌타) 는 2012년에 런칭을 시작으로

모자 뿐만 아니라 안경, 선글라스등 다양한 악세사리까지 

주목 받고 있다고 하네요~

시작이 좋으니 관심을 갖고 지켜보는게 나의 몫 ㅎㅎ






쓰리 X는 30을 의미하며 로마체로는 "XXX" 표기 되다고 합니다...

이게 바로 트렌타의 로고 상징이 되어 버렸다나^0^






고대 로마에서는 10X는 완성이란 의미를 닮고 있어 각각의

X에 패션, 컬쳐, 스타일을 상징하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하네요^0^


깊게 파고 들면 뜻 없는 이름은 없다고 하죠!!!

역시 로고와 디자인은 너무 복잡하고 어려운듯,,,,,,






요즘 모자 가격이 금값이죠!!

십만원은 우습게 넘기는 모자가 즐비한데 학생이나

일반 직장인들에게는 약간의 부담이 될 수도 있는 가격 ㅜㅜ

하지만 트렌타스낵백은 그의 반값 4900냥 잘 빠졌죠:D


얼른 써서 적응 시키고 또 주문 해야겠어요~~

스냅백은 처음인데 내 마음에 속든다나,,,,,,






여름이면 몇개 정도 가지고 있으면 좋은 아이템 같아요~

창피하지만 못난 얼굴 한장 올리고 마무으리!!!


피곤모드로 인해 초췌한 얼굴 보여드려 죄송합니다(__)






유행은 남들이 다해서 따라하는게 아니고

넘치지 않게 그 틀안에서 도전하는게 정답 아닐까 생각되네요^0^

오늘 하루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