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3차전 주요경기 결과및분석

2014챔피언스리그 3라운드 경기결과 및 분석



기다리고 기다리던 챔스3차전이 오늘 새벽3시45분에 시작 되었죠!!

리그 경기가 시시한 분들에게는 빅잼:)

월드컵 유로 그 다음이 아닐까 하는 유럽축구의 축제 챔피언스리그~


경기 결과는 거의 예상대로 승패가 갈렸는데

맨시티 빼고 2:2로 모스크바와 비겼죠 ㅎㅎㅎ


그리고 주요경기 

바로셀로나 VS 아약스

첼시VS NK마리보

AS로마 VS 바이에른 뮌헨 


엄청난 득점 아니 대량득점으로 끝난 경기 

한팀씩 살펴보겠습니다!!







첼시와의 마리보 경기인데 뻔한 승부....

골이 무려 6골 4:2 3:3도 아닌 6:0 첼시의 완승 이였습니다~

코스타가 부상이지만 EPL 1위 첼시의 득점력은 어마어마 하네요!!!


무리뉴 감독과 선수들의 부분적 세대교체로 엄청난 팀으로

프리미어리그에서는 당연 1등!!!! 맨유 아스날 리버풀은 어디로 갔니???


레미가 첫골을 넣고 부상으로 드록바와 교체했지만 

선수층이 두꺼운 첼시에게는 아무런....

드록바, 테리, 아자르2골 그리고 마리보의 빌러의 자책골로 6대빵 끝 !!!

무섭네요 챔스 우승후보의 한팀으로 예상~~







프리메라리그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는 바로셀로나

아약스가 강한다 하지만 역부족이죠 역시... 노세화다 티키타카도 끝이라는

말이 무섭게 후반에 주전선수 메시 네이마르 이니에스타를 빼고도 3:1로 완승을 거뒀습니다~


메시의 포지션 변화로 더욱 단단해진 바로셀로나

해설자 또한 이게 메시라며 칭송을 연발하는데

득점이 아닌 어시 그렇다고 골을 안넣는것도 아닌데... 무서운 남자 메신??!!!!!

조금 있으면 수아레즈까지 복귀하는데 얼마나 강해질까... 하지만 호흡이 얼마나 잘 맞을까

궁금하네요~ 남미 공격 최강 삼인방 메네수ㅎㅎ







무적의 군단 독일에서는 앞도적으로 강한 뮌헨

그리고 이탈리아의 또 다른 명문구단 AS로마 오늘 최고의 빅경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쉽게 뮌헨의 대승 7:1

강팀끼리 경기 점수가 맞나 싶네요 ㅎㅎㅎㅎㅎ


패스면 패스 힘이면 힘 꿇리는게 없다

과르디올라의 마법이 더 강한팀으로 만든것 같네요~~~

경기를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10점도 나올 수 있을만큼 로마가

무기력하게 무너진 모습 ㅜㅜ 당연 우승후보!!!!







그리고 내일 새벽에 시작되는 빅경기 

손흥민이 뛰고 있는 레버쿠젠과 엄청난 왼발을 가진 헐크의 팀

 제니트와의 경기가 3시45분에 시작 되는데 

놓치지 마시고 국민 남동생 손을 응원해 주세용~~~ 

요세 잘나가죠~~ 리그에서 멀티골도 멋지게 넣고 말이야 ㅎㅎㅎㅎㅎ







그리고 오늘 내일해서 최고의 빅경기 놓치기 싫다 하필 손흥민과 같은 날 같은 시간에

하는게 안타까울 정도로 누구나 기다리는 경기

레알 마드리드 VS 리버풀

 오늘 새벽은 채널을 돌려가며 보겠네 ㅠㅠ


60골 이상을 박아도 성에 안차는 미친 득점기계 호날두

기록에 기록을 넘어 또 다른 기록을 만들어 갈지.........

라이벌 메시는 어시 날두는 득점 무섭다 이만한 선수가 또 나올지

이걸 보는 내가 행운아인지 ㅎㅎㅎㅎ







레알쪽으로 기울기는 하지만 리버풀도 무시할수 없다~

잉글랜드 최고의 명문구단이죠!!!

제라드의 트로피 우승하는 모습을 보고 싶을뿐... 작년에 캡틴의

눈물을 봐서 그런지.....


수아레즈가 바셀로 가고 발로텔리를 영입... 아직 적응 하지 못했는데

워낙 잠재력이 뛰어나서 오늘 새벽 뚜껑을 열어 봐야 결과는 알겠죠!!!!!

챔스만 나오면 자꾸만 작아지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팀들 팬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응원합니다~~~

새벽 3시45분 레알 리버풀 그리고 손흥민 경기 놓치지 마세용^0^





바로셀로나 아약스 하이라이트 경기인데

해설이 장난이 아니네~~~

외국이라 말은 못알아 들어도 그 흥분한 목소리 때문에

웃음이 절로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