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가을코디/ 여자구두* 앵클부츠

유독 2014년은 이른감이 있는 것 같아요~

추석도 빨리오고 여름도 빨리지나고 가을철 먹거리들이 

하나둘 보이기 시작하네요...이제 가을 준비 시작?? 

왠지 늦은 감이 있지만 이렇게 쉬는날 가을 코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여성 가을 코디법/ 앵클부츠 & 여자신상구두


가을하면 구름 없는 높은 하늘 그리고 마음속에 무엇인가 비어있는듯한 공허함...

채워줄 무엇가가 필요한데??  

가을 코디로 극복하기... 나는야 가을여자로다..

새로운 옷, 새로운 도전으로 기분전환해 볼까?





요즘 잘나가는 슬립온 편하고 어떤 옷에도 코디하기 쉬워서 많이 찾는데

이제 가을 이예요~ 새로운 변신을 위한 도전.


가을하면 발목까지 올라오는 앵클부츠 아니겠어!!!

코디법도 어렵지 않다..

스키니, 블랙진, 원피스등 무난하게 어울려 다방면으로 활용도 높고

집에 입는 청바지를 두번정도 접어서 입으면 그것 또한 앵클 패션으로 그만:)





가죽도 물론 좋아하지만 스웨이드 재질도 너무 이쁘네요~

다만 코디를 잘못하면 최악이 될수도 있다. 

브라운, 카멜 계열의 컬러의 부츠와 어두운 바지를 조화했을때

다리가 짧아 보이는 역효과가 날수도 있다고....

비율이 된다, 나는 모델 부럽지 않다는 분들은 과감히 도전!!

나는 블랙을 선택하리 ㅎㅎㅎ 토종 한국인 체형이라ㅜㅜ





다리야 길어져라 마법 처럼 몸을 보정해주는 앵클부츠

유니크하고 시크한 가을여자라 나는 행복해

발걸음 편안하게 뒷태는 섹시하고 맵시하게:)





다들 좋아하고 어울리는 구두& 신발이 있다!!

머릿속에 그려 놓은 흑백 그림에 나와 꼭 맞는 색상을 찾아 보자.


많이 보고 느끼고 도전하기!!!

여성구두 종류, 모양, 재질도 다양하고 가보시에 따른 느낌이 다르기

때문에 공부해도 잘 모른다.. 

변화가 너무 빨라서 변화하는 트렌드 조금이라도 알기만 하자:)

 알고 봤으면 이제 찾아 볼까 나만의 가을구두 / 앵클부츠





여성 여자만을 위한 그곳!! 섹시하고 맵시한 구두창고 ㅣ 검색창에: 섹시맵시


가을맞이 이벤트 

배송공짜/ 적립금(2000원) 회원가입하면 다 뿌려!!!





365일 신상으로 한가득 앞서가는 당신 드루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