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락토미세스앰플_ 대용량 다기능 앰플

기타 관심사/Hot issue 2014. 10. 24. 23:24

갈락토미세스 100%앰플 

라일리 대용량 다기능 앰플 / 토너, 미스트, 팩:)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 가을이지만 환절기

그리고 건조한 날씨 때문인지 피부에 각질이 ㅜㅜ

이럴때는 여자가 부럽다 언제 어디서나 화장하고  미스트를

뿌리고.... 남자가 하면 눈초리가 괜히 따갑다....


나 홀로 사무실 무슨짓을 해도 모르는 공간

친구가 건내준 대용량 갈락토미세스앰플 처음에는 몬가 싶었는데

무향에 천연효모로 만들어서 부담이 쓸 수 있다 어디서 내 공간에서^0^








처음에는 큰 관심이 없었는데 사용해 보니 촉촉하니 괜찮더라구요~

부모 여자말 들어서 안좋은거 없다더니 굿!!!!!

용량도 무지막지하게 많아서 여자들 말로는 짐승용량이고 하는데

그냥 크기때문에 짐승??????

앞자리가 바꼈으니 나도 이제 관리할때... 열심히 발라서

피부미남으로 변신 ^0^







갈락토미세스 용량이 많아서 사용할 방법이 엄두가 나질 않았는데

센스있게 공병을 하나 주고간 친구 따봉!!!!

세수하고 난 후 사용해도 되고 토너로도 사용가능하고 하네용^^

만능일세~~~ 크기도 왕 & 기능도 왕!!!!







용량을 살펴보니 500ml 짐승 많네요....

실제로 보면 더 크다는걸 알 수 있다 ㅎㅎㅎㅎ


모공감소 미백과 주름방지 효과

피부탄력 및 보습까지 지켜주는 갈락토미세스앰플 1달 써보고

효과가 있다면 사무실에서 많이 애용해야징^0^







선물해준 친구에게 고맙다면 공병에 있는 갈락토를 발사 ㅎㅎㅎ

처음에 웃지만 계속 장난치니 꼴밤을 때리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삐진척 미안한척 하고 있다 쳐다보길래 또 한번 발사.....

남자인지라 웃자고 장난치다 기분좋게 또 맞았네요 ㅎㅎㅎ

한번더 one more time~~~







용기도 깔끔하고 유리가 아니라서 던지고 떨어뜨려도 깨질

걱정은 없다궁~~~ 아가나 애완동물 키우는 분들은 신경 No No nnnnnn


오늘부터 시간날때마다 열심히 뿌려서 가을의 각질피부를

벗어나 하얗고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 보자궁~~~

남자지만 효과가 있으면 이렇게 쓴다... 참 신기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