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수제화 디블랙슈즈) 옥드포드화 구입후기

기타 관심사/나의일상 2015. 3. 20. 16:03

남자수제화전문몰 : 디블랙슈즈

옥스포드화 구입 후기



요번주 친구 결혼식이라서 뒤 늦게 쇼핑하느라

정신이 없다~ 일만 하다 보니 입고갈 옷이 읍써 ㅜㅜ

인터넷이나 근처 매장에서 옷은 사면 되는데

문제는 바로 구두 띠로리...

백화점을 가도 마음에 드는게 하나두 없네~!!!

그래서 검색을 하다 찾은 남자 수제화 전문몰 디블랙슈즈

가격대도 괜찮고 디자인도 잘 빠져더라~

또 하나의 고민 어떤 구두를 살까 하다가 다용도로 신을 수 있는

옥스포드화를 구입하기로ㅋㅋ





아무리 보세 수제화라도 남자옷은 가격대가 만만치 않다~!!!

여자꺼는 엄청 싸던데 왜 그런지 모르겠네

쇼핑몰을 해봐서 대충 가격되는 아는데 남자꺼는 왜이리 비싸거냐구???


주문을 하고도 걸렸던게 제작하고 배송되는데 5~7일 걸린다고

결혼식이 내일 모래인데 큰일이네

그것도 기본으로 주문한게 아니라 발높이 발볼을 한치수 크게 제작해서

오래 걸릴것 같은 느낌이 마구 든다

월요일날 전화를 걸어서 목요일에는 꼭 배송해 달라고 부탁했는데

다행히 오늘 불금에 도착~!!ㅋㅋㅋ

디블랙 사장님과 택배 아저씨 감사합니당~^^





이중 박스 포장으로 튼튼하게 배송이 왔어용~

키높은 깔창까지 왔다 생각했는데 푹신한 기본깔창...

키 커져서 좋지만 구두 뒷부분이 금방 망가져서 키높이는 싫다 이제~~!!!

친구 결혼식인데 왜 이렇게 내가 신경쓰는지 ㅋㅋㅋ

그래도 이쁘게 하고 가면 좋잖아~!!!





디자인도 매끈하게 잘 빠지고 가죽도 무광보다는

살짝 빛나니 좋네용~~ 내 스퇄~!!

아쉬운점 이라면 사이트에서 본것보다 색이 약간 짙다는게

그 놈의 조명빨이 본지 ㅋㅋㅋ

갈색구두가 몇개 없어서 구입하거라 크게 신경은 안쓰인다

일단 배송이 오늘 왔고 디자인이 마음에 드니깐~!! 





배송이 오자마자 민망하지만 반바지 입은 상태로 구두를 신었는데

착화감이 죽인다~ 요래서 수제화를 찾는 나

발은 작은데 발볼이 넓은 나에게 안성맞춤으로 제작해준

디블랙슈즈에게 다시 한번 ㄳ 합니당~^^





사진보다는 구두색이 연하고 앞코가 좀 더 짙은 갈색인

옥스포드화 빨리 신고 나가고파~!!!

한번 정도는 신고 외출해 줘야 기들여 지지 오늘은 불금이니깐 고고

이렇게 이래 저래 쇼핑하다보면 사고 싶은게 너무 많아져 ㅜㅜ

요번달은 여기서 자제하기로 다짐~!!

행사 있을때만 하나둘씩 구매해야겠당~

하나 사면 그와 어울리는 옷을 찾고 나도 모르게

충동으로 다 사버리니 이러면 안돼~!!!!

겉치장에 신경쓰면 이래서 무서워 ㅜㅜ




남자수제화 전문몰 : 디블랙슈즈